본문 바로가기
Treasure of USA/Life of USA

이번 주 네고왕 방송 - 널디 Nerdy, 미국 틴에이저는?

by K-teacher Amanda 2020. 9. 27.

 황광희의 네고왕 이라는 YouTube 컨텐츠가 인기다.

첫 회 BBQ 편을 보고 나서 화제가 많이 됐었는데,

그 후로 딸과 매 주 새로 올라오는 컨텐츠를 보곤 한다.

이번 주에는 널디 Nerdy 라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회사를 찾아갔다.

옆선에 두 줄로 된 라인과 보라색 후디로 유명한데, 

특히 아이유 나 지코 등의 연예인이 입어 

더욱 화제가 되었고 알려지게 되었다고

딸이 열심히 설명해 주었다..

이번 네고에서는 신상 운동복 51%, 운동화 10% 등의
할인을 해 준다고.. 

꽤 괜찮은 딜인 것 같아

딸에게 하나 사줄까 넌지시 물어보았더니

사줘도 안 입는단다..

2줄선이라 아디다스 짝퉁으로 보이기도 하고

가격도 비싸지만 

무엇보다도... Nerd라니...

Nerd 라는 말은 미국 십대 사이에 

어떤 종류의 친구를 단정해 표현하는

놀리는 말, 부정적인 단어 중 하나다.

공부만 하는 찌질이... 정도의 의미..

그러니 Nerdy가 써 있는 옷은 줘도 안 입는다는 것....이

미국에 살고 있는 틴에이저 딸의 설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