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보자/굿 딜

현명하게 쇼핑하기 - 아마존 프라임데이 (경고!)

by K-teacher Amanda 2020. 10. 14.

 오늘 아마존 프라임데이라고 아침부터 얼마나 광고를 많이 하는 지..

저도 몇 가지 쇼핑을 하려고 카트에 넣어놓은 것이 있어서

아침에 확인 차 들어가봤어요. 

그런데 제가 사려고 했던 전자제품의 가격이 잉????

분명히 78.xx 불이었는데,

갑자기 99불로 올라 있더라고요.

이런 상품도 있다는 거 소문으로만 들었지

제 눈으로 이렇게 확인한 건 처음이예요.

사진을 찍어놨어야 하는데.. 아침에 바빠서..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가격이 다시 84.xx 불로 바뀌어 있고,

10% 할인 쿠폰을 주더라고요.

그럼 결국 엊그제 가격으로 사는 거가 되네요.

저는 이미 가격을 알고 있던 터라 이 상품을 사지는 않겠지만 

정말 어이상실입니다. 

 

 

 

결론 1,

이미 가격을 알고 있었던 상품이 할인해서 정말 저렴하게 사는 것일 때 

구입하는 게 좋겠다.

 

저는 이미 몇 일 전부터 사려고 하는 상품들을 카트에 담아놓고 있었는데요.

한 가지 잊은 게 있어 서칭해보니 이 상품은, 

 

원래 가격에서 20% 할인을 체크아웃할 때 해주네요. 

이 상품의 원래 가격은 27.94불.. 예전과 똑같고, 프라임 딜로 20% 할인해주는 거니

이런 딜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결론 2,

내가 필요한 상품 가운데 원래 가격에서

프라임 딜로 더 할인을 해주는 제품을 찾았다면 구입해도 좋다.

 

그리고 지난 번에 올린 10불 사면 10불 크레딧을 주는 딜이 있었죠. 

(Whole Food Deal, Small Business Deal)

그건 프라임데이 세일 13-14일에 다 써야 하니

 

결론 3,

크레딧의 현명한  소비를 위해 오늘 내일 사이에

가진 크레딧 가격 언저리의 생필품을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 듯요..

 

또 하나, 

아마존에서 프라임데이 세일을 하는 바람에

다른 여러 쇼핑몰에서 덩달아 세일을 많이 합니다. 

제가 오늘 받은 이메일 가운데 괜찮아 보이는 딜이 많네요..

보시고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래요 ~ 

 

Costco Online - Only (10/12 - 10/16)

Costco Same day Delivery (10/13 - 10/16)

Nordstrom

Online prices as marked; in-store discount taken at register.* Offer ends October 14, 2020, at 11:59pm 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