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asure of USA/Good

쉽게 마룻바닥 청소를 - 비셀 스핀웨이브 코드리스 Bissell Spinwave Cordless

by K-teacher Amanda 2020. 10. 8.

저희 집 바닥이 거의 카펫이라

흡입력 좋은 청소기를 사용하면 바닥 청소는 거의 걱정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방 & 식당은 마룻 바닥으로 되어 있고, 

현관입구는, 화장실 바닥은 돌로 되어 있습니다.  

돌로 되어 있는 바닥은 자주 닦아주지 않아도 먼지 흡입만으로도

대충 봐 줄만 했고요. 가끔 물걸레 대걸레로 닦으면 꽤 괜찮아서  

그리 걱정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마룻바닥은 나무라서 물걸레로 자주 청소하지 못했는데요.  

하필 주방, 식당 바닥이 마루라 나도 모르게 튄 기름 때나 떨어진 음식물 잔여물이 

보여 청소를 안 하면 뭔가 모를 찝찝함이 많았었습니다.

항상 청소를 위해 새로운 장비를 탐색하는 게 또 하나의 저의 일이었는데요.

비셀 스핀웨이브 코드리스를 발견하고 쾌재를 불렀습니다. 

제가 미국에 와서 물건을 사고 처음으로 회사 웹사이트에 리뷰를 남긴 물건이기도 합니다. 

 

 중간에 세제통이 있어 물과 희석한 세제를 넣고 버튼을 눌러 세제를 뿌리며 청소를 합니다. 

두개의 걸레가 뱅글 뱅글 돌아가며 바닥을 닦아주니 힘을 전혀 주지 않아도 됩니다. 

계속 들고 있으면서 더러운 곳은 더 오랫동안 그 앞에 서서 깨끗하게 닦여질 때까지

앞 뒤로 왔다갔다 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앞 부분에 약간 튀어나온 부분에서 세제가 쏘아집니다.

그리고 나서 앞 뒤로 밀어주면 걸레 2개가 돌아가며 바닥을 닦아줍니다. 

오예~~

이렇게 마룻바닥, 돌 바닥을 모두 청소해 줄 수 있어 

예전보다 깨끗한 바닥 우리 집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아쉬운 점 하나는 청소기가 아니라 세제인데요..

제가 굉장히 민감한 편이라..

세제를 물로 희석하는 데도 불구하고, 세제 때문에 약간 눈이 시더라고요.  

좀 더 많이 희석시키면 괜찮으니 저 같은 분은 세제와 물의 양을 조절하셔서 

눈 보호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